미국과 영국 통신사 경영진 중에서 71%가 동영상 스트리밍 번들(subscription bundling)로 고객 유지 및 확보 성과가 향상되었다고 구독 번들링 및 결제 전문업체인 방고(Bango)의 조사를 인용하여 Rapid TV News誌가 보도 Tag #SVOD #OTT #영국 #미국 #통신사 #슈퍼 번들 #가입자 저작권자 © 비티씨엔리뷰(BTCN Review) for heeri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넷플릭스, ‘Vision Pro’ 전용 앱 개발 대신 iPad용 앱 제공 예정 [브리핑] 美 OTT 시장에서 WBD 통합 OTT ‘MAX’가 디즈니+ 제치고 3위 부상 [브리핑] 英 보다폰, ‘커넥티드 헬스’ 전담 사업부 신설...5G 기반 의료 혁신 기회 모색 [브리핑] Peacock, 메타 VR 헤드셋 통한 가상공간 서비스 런칭 및 무료 혜택 제공